Overview
영상 콘텐츠가 주요 포털과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이제 절대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마케팅의 전략과 방식도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데이터 트래픽의 증가와 페이스북 사용자의 확장, 다시보기가 아닌 라이브 방송으로의 재편 등은 디지털마케팅의 새로운 도전을 부르고 있는데요.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와 휴로인터랙티브는 페이스북 플랫폼을 기반으로 라이브 방송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였습니다.
‘버라이어티 라이브 쇼’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는 ‘토니모리 라이브 쇼’는 단순 홍보 영상이 아닌 판매와 고객 소통까지를 실시간으로 진행한다는 점, 실험과 드라마 등
시청자를 붙잡을 수 있는 다양한 장치를 담고 있다는 점에서 특징이 있습니다.
‘토니모리 라이브 쇼’는 감각적이고 재미있는 ‘뷰티놀이터’이자 고객의 지속적이고 자발적인 참여가 가능한 팬 페이지를 구축하였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Key info
client 토니모리
launch date September 2016
url https://youtu.be/-gBzzI1b-9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