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최근 SNS나 유튜브를 통한 라이브 방송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특히 뷰티 업계가 고객과의 릴레이션십을 향상시키는 방법으로 페이스북 라이브를 선택하여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SK-Ⅱ는 '화장품 좀 아는 언니들' 이란 재미있는 컨셉으로 글로벌 캠페인 런칭 기념 행사를
김희애, 이시영, 김지민과 열었고, 휴로인터랙티브는 성공적으로 페이스북 라이브를 제작, 송출하였습니다.
페이스북 라이브라는 매체의 특성을 잘 활용하여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으며,
특히 급박한 현장 상황에도 안정적으로 방송이 진행되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Preview
Key info
client SK-Ⅱ, 알렛츠
launch date March, 2017
url https://youtu.be/hGWdZafkT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