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2016 개편된 라이브 서울은 정보가 많은 텍스트 위주 콘텐츠를 지양, 이미지나 영상 등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콘텐츠 비중을 늘렸습니다.
메이킹 영상과 라이브 방송 등 가공된 배너 이미지를 메인 이미지로 사용해 서울시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사용자의 몰입도와 이해도를 높이는 부분에 집중했습니다.
사용자의 이용 행태를 반영, 다양한 기기에 최적화된 디지털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와 디자인을 개선하였으며,
크롬, 익스플로러, 사파리 등 모든 브라우저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디자인함은 물론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의 인터페이스를 일관되게 구성해
어떤 기기로 접속해도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전달하고 사용자가 콘텐츠를 빠르게 인지하고 이해할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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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 info
client 서울시청
launch date November,2016
url http://tv.seoul.go.kr